다비안들의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 부담없이 서로의 생각과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이 되었음 합니다.
관련링크 : |
---|
샬롬!
다비안 여러분! 특히 대구지역에 사시는 분들에게 좋은 강연회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정용섭목사님께서 공동대표로 계시는 대구경북 <목정평>이 '평화통일대구시민연대'등 지역의 몇 단체들과 함께, 전 통일부총리와 대한적십자사 총재를 역임하셨던 한완상박사님을 모시고, 위기 상황에 처한 한반도의 평화와 지난 남북화해협력의 성과를 보전하고, 지역민들의 민족화해와 평화통일의 의지를 모으기 위한 시국강연회를 아래와 같이 마련하였습니다.
잘아시는 바와같이,
한박사님은 사회학과 신학을 공부하셨고, 교회의 장로로서 일찌기 <저 낮은 곳을 향하여>란 책으로 한국교회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한 바 있고, 최근엔 <예수 없는 예수교회>란 책을 출간하여 맘몬숭배에 찌든 한국교회를 질타하신 바 있습니다. 변함없이 진보적이고, 개혁적인 생각을 가지고 살아오신 몇 안되는 교회 지도자라고 할 수 있는데, 이번에 모처럼 우리지역에 모셨으니, 다비안가족들도 많이 오셔서 민족통일의 마음을 함께 모을 수 있기를 소망해 봅니다.
- 현순호목사 드림-
<아래>
□ 행사명 : 남북관계 정상화를 위한 시국강연회
□ 일 시 : 2009년 2월 26일(목), 오후 6시(접수 오후 5시 30분부터)
□ 장 소 : 대구 MBC 7층 강당
□ 강 사 : 한완상(전 통일부총리, 대한적십자사 총재)
☞ 주 최 : 평화통일대구시민연대/ 대구목회자정의평화실천협의회/ 국민을협박하지말라/ 평화뉴스
☞ 후 원 : 대구경북민주화운동계승사업회/ 6.15실천남측위대구경북본부
혹 자료가 확보되면 나중에 여기다 좀 올려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그런데, 주최측 이름에 <국민을 협박하지 말라>는 것이 있는데 단체 이름인가요?
가만 생각해 보니 참 독특한 이름이네요.
본부 대표는 본부장, 협의회 대표는 협회장(?)으로 부를 텐데
그 단체 대표는 어떻게 부르나요? 설마 <말라장>은 아니겠지요?
아침에 샌드위치 하나 먹고 나니 별 희한한 궁금증이 다 생깁니다.
그럼, 수고 하셔요~~~